룰루레몬 lululemon 여자 사이즈 차트
캐나다 벤쿠버에서 만들어진 룰루레몬은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운동복은 물론 코로나가 시작되고 평상복으로 입고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그 소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특히나 유명한 것이 레깅스인데, 한번 입어본 사람은 절대 다른 브랜드로 돌아가지 못한다고 할 만큼 값은 비싸지만 입은 것 같지 않은 것 처럼 편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죠. 검색해보니 무려 1998년에 벤쿠버 키칠라노에서 만들어진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20년 전에는 요가웨어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러닝, 트레이닝, 사이클링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웨어를 타겟으로 기능성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

보통 xs, s, m, l 등으로 이루어지는 사이즈가 아닌, 룰루레몬 사이즈의 특징은 그 범위가 넓기 때문에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본인의 사이즈를 찾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요. 브라, 언더웨어, 레깅스, 탑 등의 사이즈가 각각 다르므로 아래의 룰루레몬 사이즈 차트를 꼭 확인한 후 구매할 것을 추천합니다.
룰루레몬 브라 사이즈 차트

룰루레몬 언더웨어 사이즈 차트

룰루레몬 탑 사이즈 차트


룰루레몬 레깅스 사이즈 차트


2019년까지는 여성들을 위한 요가 의류 브랜드로만 알려져 왔는데, 이 후 제품군을 늘리고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여 점차 남성 고객들도 확보하고 있다고 하네요. 실제로 매장에 가보면 많은 남성 손님들을 볼 수 있고, 특히 반바지나 러닝웨어 등을 찾는 손님이 많습니다. 한국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내 스튜디오에서 요가수업과 식단 짜는 법, 명상 체험 클래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막상 제품을 하나라도 구입하기 전에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르겠으나, 실제로 구입해서 입어보면 다른 브랜드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편안함과 몸에 잘 맞는 핏으로 바디 라인도 살아나게 해주고, 운동 시 전혀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한번 구입한 사람들은 꼭 다시 찾게되는 브랜드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