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깔끔하게 맵고 맛있는 내장탕 맛집 - 대구 서구 뼈큰감자탕 내당점

The Current 2022. 6. 29. 01:51
반응형

회사 다닐 때 우연히 과장님들 따라다니다 알게 된 내장탕. 이름만 듣고는 상당히 거부감이 들었지만, 한번 먹어보고는 제대로 반해서 한국 갈때마다 꼭 한번은 먹고온다. 처음 먹은 건 동구 상공회의소 바로 옆 골목에 있던 소고기국밥 맛집에서 먹었는데 워낙 오래전이라 아직 있는지는 모르겠다. 

 

 

 

 

 

뼈큰감자탕 내당점

 

  • 주소: 대구 서구 서대구로 54 1층 
  • 영업시간: 24시간 영업
  • 주차장: 뒷쪽에 작은 주차장이 있고 식당 앞도 주차 가능
  • 가격: 보통

 

 

 

 

 

뼈큰감자탕 내장탕

 

같이 먹기 반찬들도 함께 나오고 (셀프였나?),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편. 실내가 굉장히 깔끔하고 홀에서 키친도 보여서 뭔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. 

 

 

늘 검색을 해도 내장탕을 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먹고 싶어도 못 먹는 경우가 많은데, 뼈큰감자탕은 유명한 체인인데다 아무래도 위생적이고 관리도 잘 되는 느낌이라 즐겨 찾게된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원하고 얼큰하면서도 국물이 걸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을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다. 이날은 근처를 걷다가 혼자 점심먹을 곳이 필요해서 들렀고, 이 후에 친구들을 데려갔는데 친구들은 내장탕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뼈다귀 해장국을 시켰다가 내가 시킨 내장탕을 먹어보고 본인들도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다며 너무 좋아했다. 비린내나 잡냄새 전혀 없고 정말 맛있다 여기. 추천!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평점 4

 

맛: 국물이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적당히 얼큰함

서비스: 대체로 친절하심

추천: 내장탕을 파는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여기 정말 추천

아쉬운점: 굳이 찾자면 식당 뒤 주차장이 좁은 점? 그래도 갈 때마다 주차공간이 있는 편이라 괜찮았음

 

 

 

 

반응형